안녕하세요. 나이가 드니 호르몬의 변화로 피부가 좋질 않는데요.
그래서 이번에 공유할 곳은 월배역 상인동 피부관리 킴그린스킨 앤 바디 뷰티숍입니다.
얼굴이며 몸이며 피부 상태가 좋지가 않아서 뷰티숍에는 체험단 지원을 잘 안 하는 편인데 여기는 용기를 내어 신청했는데 선정이 되어서 내심 기브기도 하고 걱정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. 그리고 요즘 다라 얼굴이나 몸에 화상 입을 일도 있어서 갈까 말까 취소할가 말가 고민을 하다가 문자로 제 얼굴에 화상작구이 있어 통증이 잇는데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킴그린 앤 바디 원장님께서 오히려 걱정해 주셨습니다. 병원 가야 되지 않냐고 그러셨는데 병원 갈 정도 아니지만 그래도 아직 따끔거리다고 문자 했습니다.
그러면서 화상에는 에어플라스마가 좋다고 하더라고요. 그래서 한번 받아 보기로 했습니다.
피부관리받는 중
매번 집에서만 셀프로 하다가 직접 가사 받아보니 정말 좋더라고요. 눈에 각질이 잘 안 없어졌는데 여기서 관리 한번 받고 나서 없어졌습니다. 사진이 보이는 빨간 불은 하는 줄도 몰랐습니다. 마사지받을대 마다 선생님께서 뭐 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잘 모르겠더라고요. 나중에 사진 보고 알았습니다. 작년에 대상포진 걸렸을대 병원에서 저런 것 부분적으로 했었는데 눈이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서는 팩 위에 눈 가리고 도 눈가리개도 해서 정말 편안하게 했던 것 같아요. 제 얼굴에 수분이 많이 부족하시다고 수분팩 물광팩을 많이 해주셨던 것 같아요. 호르몬의 문제로 다시 여드름의 피부가 되었지만 얼굴에 수분을 가득 넣어주셨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 그리고 미백을 좀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제가 얼굴에 뭘 해야 할지를 알려주셨습니다. 피부에 도움은 정말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.
실제 사진들
이 사진들은 거기에 있던 사진들인데요. 시술을 이렇게 하고 나면 더 젊어지는 사진입니다. 제가 여기 오기 전에는 이마에 화상자국이 있었는데 관리 한번 받고 나서 화장자국이 없어졌습니다.
달서구에서 뷰티숍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여기 월배역 근처지만 상인동에 있는 킴그린뷰티숍을 추천드립니다.